마산대학교는 21일 창원시 ISC PLAZA에서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Ⅰ유형)을 통해 거둔 다채로운 산학협력 우수성과를 공유하고 후속사업에 대한 계획을 수립하기 위해 '2021년 혁신지원사업(Ⅰ유형) 산학협력활동 성과보고회'를 가졌다.
메타버스를 통해 구성된 행사장은 오는 2월말까지 운영될 예정으로 산학협력 영역별 성과를 확인할 수 있는 ‘성과영상시청관’, 성과에 대한 만족도를 조사하는 ‘수요조사관’, 실시간 성과보고회를 시청하고 참석할 수 있는 ‘성과공유관’으로 구성됐다.
이날 성균관대학교 삼성창원병원을 비롯한 10개 기관이 산학협력 우수 기관 공로패를 받았고 산학협력 우수학과와 현장실습 우수학과에 대한 시상식도 가졌다.
이상원 마산대학교 산학협력단장을 좌장으로 한 산학협력 성과관리 패널토론에서는 오프라인으로 참석한 주요기관 대표들과 메타버스 및 유튜브로 접속한 산업체 인사, 졸업생, 재학생 및 지역사회 주민들과의 다채로운 주제토론에 이어 향후 사업계획과 발전방안에 대한 의견수렴을 가지는 장이 됐다.
마산대학교는 이번 산학협력활동 성과보고회를 통해 그간의 성과를 공유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지속가능한 산학협력 협업체계를 구축하고 향후 후속사업 또한 성공적으로 수행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할 계획이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