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산대학교는 14일 혁신지원사업 김정호 부단장이 전문대학혁신지원사업발전협의회가 주관하는 ‘2021년 전문대학 혁신성과 포럼’에서 교육부장관 표창장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오는 16일까지 대구 인터불고호텔에서 열리는 포럼은 ‘새로운 혁신을 준비하다’는 대주제로 2019년부터 3개년간 진행된 전문대학혁신지원사업의 종합성과를 공유하고 향후 전문대학의 발전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기획된 행사이다.
교육부장관 표창장은 대학의 자율 혁신으로 국가 혁신 성장의 토대 마련을 위한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을 수행함에 있어 기여한 공이 큰 인물들에게 수여되는 상이다.
김정호 혁신사업부단장은 2020년 12월 1일부터 현재까지 혁신지원사업 부단장으로 참여하여 실무를 총괄했다.
우수사례에 대한 대·내외 혁신지원사업 성과공유 및 확산, 제약이론에 근거한 성과관리의 체계개선을 통해 자율성과지표 100% 달성 등 혁신지원사업 성공적인 목표달성에 기여했다.
또한 이날 마산대학교 간호학과 전공동아리 ‘마치’가 경상남도광역정신건강복지센터에서 주관한 정신건강 인식개선 캠페인인 '2021년 대학생 마음건강서포터즈 세미콜론 6기‘ 활동에서 우수활동팀으로 선정됐다.
'2021년 대학생 마음건강서포터즈 세미콜론 6기‘는 대학생으로 구성된 팀이 미션을 수행하는 형태로 도민의 정신건강문제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고 정신질환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변화를 위해 1년 동안 온·오프라인 통한 인식개선캠페인을 수행하는 활동이다.
‘마치’는 영상제작홍보단으로서 성실한 태도로 정신건강의 인식개선을 위해 크게 기여하여 우수활동상을 수상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