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김장철을 맞아 취약 계층을 위한 사랑의 나눔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국제라이온스협회 355-B3(전남동부)지구 여수1·2지역 라이온스클럽 회원들이 사랑을 담은 김장김치와 쌀, 라면 등을 어려운 이웃에 전달했다.
여수1·2지역(부총재 박광국, 장동혁) 라이온스클럽 회원들은 11일 오전 10시부터 무선지구 성산공원 사랑에 빨간밥차 배식장소에서 1300만원 상당의 김장김치를 담가 재가노인복지센터, 사회복지시설, 복지사각지대의 어려운 이웃에 전달했다.
또한 라이온스 회원·부인회원들은 직접 담근 김치와 500만원 상당의 쌀, 라면, 화장지 등과 함께 자치센터에서 추천한 어려운 이웃과 복지시설에 직접 전달해 주위를 훈훈하게 했다.
박광국 여수1지역부총재는 “장기간 이어지는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김장김치와 함께 사랑의 마음을 담았다”고 말했다.
장동혁 여수2지역부총재는 “아무리 어렵고 힘들어도 함께하면 모두가 같이 갈 수 있다”며 “비록 작은 나눔이지만 회원들의 정성과 사랑이 담긴 김장김치와 쌀, 라면 등이 어르신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여수지역 21개 라이온스클럽은 각 클럽별 집수리봉사, 방역·청결활동, 헌혈봉사, 주거환경개선, 물품봉사, 복지시설, 아동센터 위문 등 봉사활동을 펼치오고 있으며 매년 2000여만 원 상당의 쌀, 생필품 등을 여수시에 기탁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