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태백상공회의소(회장 박성율)가 창립 40주년을 맞아 7일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날 태백상공회의소 회의실에서 열린 기념식은 류태호 태백시장, 김천수 시의장, 이용훈 태백교육지원청 교육장, 태백 상공회의소 박학도 명예회장, 상공의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태백시 개청과 함께 역사가 시작되어 40년의 역사를 달려온 태백상공회의소는 이날 기념식에서 40주년 동영상을 제작 상영했으며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행사 규모를 대폭 축소했다.
기념식은 40년간 회원사로 함께한 대한석탄공사 장성광업소, 영암고속㈜, 강원연료공업㈜, 최우수 회원기업으로 ㈜한얼싸이언스에 대한 감사패 수여, 우수 회원사 5개사 및 모범직원에 대한 표창 등으로 진행됐다.
태백상의는 이날 기념식에서 (합자)대우전력 박인규 대표에게 대한상공회의소 회장 표창, 국민은행 오승열 태백지점장에게 강원도지사 표창, (합자)한일설비 전영덕 대표에게 태백시장 표창, ㈜삼양기업 박병순 대표이사에게 태백시의장 표창을 수여했다.
또한, ㈜에디모스 박미숙 대표이사와 태백상공회의소 정윤하 과장에게 태백상공회의소 회장 표창을 수여하고 격려했다.
한편, 태백상의는 이날 오전 11시, 태백상의 회장실에서 상임의원회를 개최하고 2021년도 추가경정 예산(안), 2022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안), 건의서 추인(안)을 의결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