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일 전북군산 리츠플라자호텔 그랜드 볼륨 홀에서 군산시 검도인의밤 행사가 군산생활체육검도회 임원,회원 생활체육관계자등 많은 지역내빈들의 축하속에 치러졌다.
내빈으로는 강임준 군산시장, 전라북도의회 조동용 의원 , 군산시의회 최창호 의원, 대통령 직속 국가균형발전위원회 김동구 위원,군산시 검도회임원과 검도회관계자 등이 참석하였다.
철저한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진행된 이번 군산시 검도인의 밤 행사에 참석한 강임준 군산시장은 축사를 통해 비인기종목인 검도를 더많이알리고 인기종목 으로 육성하는데 ,군산시민과 검도인들이 더욱더 검도 알리는데 머리를 맞대고 힘을 모아야 할 것이라고 얘기하면서 할 수있는한 최대한의지원 을 아끼지 않겠다고 축사를 마무리 했다.
진인하 군산시 검도회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도 군산 검도인의밤 행사와 검도를 아끼고 더 홍보할 수 있도록 애써주신,군산시 와 허경민군산시검도회 사무국장님과 30여명 의 이사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검도를 통해 군산시가 생활체육의 최고에 도시로 성장할수있도록 임기내 최선을 다할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군산체육회소속 군산검도회는 수십년의명맥을 이어내려오다,사회체육과 생활체육이 합해지면서 현재 군산검도회 진인하 회장이 2021년1월 민선2대회장선출되어 왕성한 활동하고있다.
현재 진회장은 전국에 300 여명 정도밖에 안된다고 할수있는 대한검도회 교사7단 실력파 검도인이며 ,기본소득 국민운동본부 전북본부 공동대표, 군산기본소득 연구회 부회장,더불어민주당 전북도 청년위원회 부위원장,전라북도 검도선수위원회위원 등 다방면으로 왕성하게 활동 중이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