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군산호원대학교 취업지원실은 백人백色 HOPE ‘HOWON’ 인증제’에 대한 수여식을 총장실에서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현대사회가 요구하는 경쟁력 있는 인재 양성과 건실한 전문인 육성을 목표로 하여 참여 학생들의 취업역량과 교내·외 활동 참여 등에 대한 성과에 따라 인증서와 장학금을 지급하는 장학제도로 백人백色 HOPE ‘HOWON 인증제’를 운영하고 있다. 2021학년도 수여식은 전체 장학생 147명 중 상위 10%의 이○인(응급구조학과 4학년)외 13명의 학생들에게 인증서와 총 장학금 280만원이 지급되었다.
운영방식은 포인트 신청 기간을 입학부터 120학점 취득 전 학기로 하고 있고, 인정기준에 따라 부여된 점수에 대해 운영위원회의 심의 후 최종 확정된 장학금을 지급한다. 최고득점자인 4학년 이○인 학생은 "백人백色 HOPE 장학제도 덕분에 취업역량을 기를 수 있었고, 이에 대한 인증서를 받아 뿌듯하다. 앞으로 더 많은 재학생이 도전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최성수 취업지원실장(응급구조학과 교수)은 "백人백色 HOPE 인증제는 우리 대학의 완전취업 특성화 프로그램으로 학생들의 역량 강화에 도움을 주고 있다. 더 많은 학생들의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장학대상과 장학금액을 확대하고 많은 홍보로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할 것이다."라고 앞으로의 운영 계획을 강조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