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만누룽지(이하 브랜드 ‘누룽씬’)가 이마트 X네이버가 주관하는 지역명물챌린지 1차 통과에 이어 라이브 방송에서 고객평가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전문가의 평가를 거친 전국 유명 맛집 34개 업체가 경합을 벌이는 지역명물 챌린지를 통해 선정 된 제품은 인생맛집 브랜드로 전국 이마트 매장과 네이버 장보기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순천만누룽지는 2017년부터 꾸준한 연구개발로 품질을 입증했으며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운 상황과 경제여건에도 불구하고 누룽지 단일 품목으로 지속적인 매출 성장세를 보였다. 일자리창출과 사회 환원도 소홀하지 않으며 사회적기업의 성장가능성을 보여줬다. 또한 10월 말 미국 수출을 앞두고 있어 그 감회가 새롭다.
순천만누룽지 김종훈·임영곤 공동대표는 “지역을 대표하는 맛집 이라는 타이틀이 상당히 무겁기도 하고 우리에게 지역과 기업이 발전하는 데에 노력하라고 주는 과제라고 생각하며 더욱 전통식품 발전을 위해 힘쓰겠다”면서 “평가에 부끄럽지 않도록 앞으로도 지역과 상생하며 혁신성장을 위해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전통 수제누룽지 제조기업인 순천만누룽지는 2020년 가족친화기업 인증에 이어 2021년 강소기업과 벤처기업으로 인정받으며 전통식품개발에 대한 경쟁력을 인정받았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