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Ⅶ대학 창원캠퍼스는 최근 경상남도평생교육진흥원과 MOU를 갖고 평생교육진흥을 위해 두 기관은 함께하기로 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두 기관은 경남도민들을 위한 생활 속의 기술은 물론 기능교육, 산업현장체험 교육, 부대시설 이용 등 제공한다.
또한 이를 운영 시 전문가 자문을 통한 협력 네크워크 구성 그리고 이 협약의 목적 달성을 위해 필요한 제반 사항 등에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이번 MOU 행사를 통해 두 기관의 장점들을 서로 활용해 큰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보인다.
배석태 학장은 "이번 협약 계기로 경상남도평생교육진흥을 위해 나아갈 방안을 모색하게 됐다"며 "경남도민을 위한 평생교육 진흥을 위해 모든 역량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전 원장은 “경상남도평생교육진흥원이 발족한 이래 대학과는 처음으로 맺는 MOU"라며 "한국폴리텍Ⅶ대학과 두 손을 맞잡고 도민들을 위한 좋은 프로그램 개발과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이 전 원장, 윤명희 경영기획실장, 윤지수 사업운영팀장, 고영화 학습정보팀장, 서경욱 사업운영주임 등 경남도평생교육진흥원 관계자를 비롯해 경남도 통합추진단 전진현 주무관도 참석했다.
한국폴리텍Ⅶ대학에서는 배석태 학장을 비롯한 백상엽 교무기획처장, 황경규 행정처장, 이상태 학생처장, 오동수 산학협력단장, 안민주 경영기술원장이 함께했다.
배석태 학장은 지난 3월 10일 취임 이후 Humax Mobility, VL환경그룹, LG유플러스, 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 그리고 한화 기계부문 등과 AI를 기반으로 한 창의형 인재육성을 위한 MOU를 체결하고 관련 학과들과 1:1 매칭에 들어갔다.
그뿐만 아니라 배 학장은 오는 4일 접수 마감되는 수시 1차 신입생 모집을 위해 경남지역 주요 고교를 직접 방문하는 등 모든 교직원과 함께 발로뛰며 2022년 신입생 모집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