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정선군에 위치한 웰니스 리조트, 파크로쉬가 ‘어텀 풀 (Autumn Full)’ 패키지를 출시, 정선으로 떠나는 가을 감성 여행을 제안한다.
어텀 풀 패키지에는 와와 정선 2층 투어버스 1일 탑승권 2매와 정선 피크닉 세트 메뉴를 비롯해 객실 1박, 아웃도어스파, 인도어스파, 야외 자쿠지, 사우나 입장이 가능한 아쿠아 클럽 2인 이용과 요가, 명상 등 웰니스 프로그램을 수강할 수 있는 웰니스 클럽 2인 이용이 포함된다.
지난 5월부터 운행을 시작한 와와 정선 2층 투어 버스는 KTX진부역을 출발해 파크로쉬, 나전역 아우라지 등 정선의 주요 여행지를 둘러보며 가을빛으로 물든 정선의 자연을 탁 트인 2층 버스를 타고 감상할 수 있다.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는 가을 감성 여행의 분위기를 더해줄 정선 피크닉 세트도 준비했다.
파크로쉬 협력 농장에서 직접 수확한 토마토로 신선함을 살린 인살라따 카프레제와 닭가슴살, 양상추, 파프리카, 마늘크림 등을 넣어 만든 치킨랩 구성의 투 고 메뉴로, 파크로쉬 가든이나 루프탑, 정선 여행 중 어디서든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친환경 용기와 종이백에 담아 제공한다.
패키지는 23일부터 11월 20일까지 파크로쉬 고객 서비스 센터를 통해 유선 예약 가능하다. 가격은 객실 타입과 투숙일에 따라 달라진다.
한편 파크로쉬는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야외 가든에서 오붓하게 참나무 바비큐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가든 바비큐 운영을 재개했다. 메뉴는 이베리코 목살, 호주산 소고기 등심, 오늘의 생선, 새우, 쌈 채소 등이 포함되며 운영 시간은 오후 6시 30분부터 9시까지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