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완주군종합복지관이 군민의 취업 역량 강화와 건강관리 및 여가선용을 위해 2021년 하반기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
23일 종합복지관에 따르면 오는 30일부터 12월17일까지 운영되는 하반기 프로그램에는 소득·경제 분야와 교양·취미 분야의 다양한 강좌들을 준비했다.
자격증 취득반인 한식조리기능사를 비롯해 20개 강좌 22개 반을 개설하고 수강생은 총 204명을 모집한다. 치유요가(실버반), 라인댄스, 웰빙댄스와 같은 운동 강좌도 모집한다.
단, '코로나19'로 인해 백신2차 접종 후 14일이 지난 완주군민만 프로그램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 시 백신접종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수강생 모집 기간은 23일부터 27일까지이며 요일별 분산 모집으로 사전에 홈페이지를 참고해야 한다.
모집 대상은 완주군민으로 접수 시에는 신분증을 지참해야 하며, 완주군내에 있는 기업의 근로자는 현재 재직을 증명할 수 있는 재직증명서를 제출하면 접수할 수 있다.
수강료는 경로우대자와 국가유공자, 장애인, 기초수급자, 한부모대상자 등은 무료이며, 일반인은 4개월분의 수강료 4만 원을 납부하면 된다.
한편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화될 경우 수업일정은 취소되거나 변경될 수 있으며 일정 변경 시 수강 신청자 개인별 문자발송, 홈페이지 등을 통해 공지한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