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양양군(군수 김진하)이 제작한 홍보영상이 딱딱했던 자치단체 홍보 영상의 이미지를 벗어나 누리꾼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양양군이 이번에 제작한 ‘알지? 양양 핫한 거’ 홍보 영상은 평균시청률 17%를 자랑하는 드라마 ‘팬트하우스 시즌3’에 출연중인 배우 박호산을 주연으로 반복적인 음원과 기획력을 바탕으로 제작됐다.
영상에는 다양한 컨셉을 한 박호산 배우가 양양테마송에 맞춰 율동을 하고, 배경에는 양양송이, 연어, 서프보드, 파도 등 양양군의 대표적인 이미지의 사진과 일러스트로 구성하여 레트로 감성을 자아낸다.
박호산 배우가 부르는 양양테마송은 ‘양양양양 양양양~~’이라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귓가에 맴돌며 계속 흥얼거리게 돼 ‘양양’에 대한 이미지를 임팩트 있게 잘 살렸다는 평가다.
홍보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코로나 때문에 우울했는데 빵빵 웃게 되네요ㅋㅋㅋ”, “하루 종일 흥얼댈 것 같아요. 양양양양 양양양~”, “계속 귀에서 맴돌아요. 최고”, “한번보고 중독되었어요, 귀여웡”, “기획 좋드아” 등 호평을 하고 있다.
특히, 관공서 홍보물은 딱딱하고 재미없을 것이라는 고정관념을 깨고 신선한 웃음을 주는 참신한 아이디어의 영상이라는 긍정적인 반응이다.
한편, 박호산 배우는 지난 2016년부터 서핑에 반해 양양해변을 꾸준히 찾고 있는 서퍼 6년차의 서핑마니아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