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강원지역본부는 (사)나눔축산운동본부강원도지부, 평창영월정선축협과 21일 평창군 농업기술센터에서 평창 관내 어려운 이웃 200가구에 축산물(대관령 한우곰탕 200세트)을 전달하는 ‘평창군과 함께하는 축산물 행복 나눔’ 행사를 했다.
축산물 행복 나눔 행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역경제가 어려운 상황에서 이웃사랑과 희망나눔의 온정을 전하기 위해 나눔축산운동의 하나로 기획됐다.
나눔축산운동은 지역사회와 상생하며 지속가능한 선진축산 도약을 위한 축산업계의 자발적인 사회공헌 실천운동이다.
전달식에는 한왕기 평창군수, 장덕수 농협강원지역본부장, 최두헌 농협평창군지부장, 고광배 평창영월정선축협장, 평창군 관내 농협장 등이 참석했다.
평창영월정선축협 대관령 한우곰탕세트는 평창군 가족복지과를 통해 전달될 예정이다.
농협강원지역본부 장덕수 본부장은 “모두가 힘든 시기 이웃과 상생하고 따뜻한 정을 나누는 것이 어느 때보다 중요한 시기라 생각하며 농협은 창립 60주년을 맞이하여 나눔축산운동 등 사회공헌 및 환경개선 실천운동에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농협강원지역본부는 나눔축산운동본부 도지부와 11개 축협과 함께 소비자, 농업인, 지역사회 소외계층과 소통하고 상생할 수 있는 나눔축산운동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