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는 국민생활과 밀접한 에너지 사용기기 및 주거용 냉난방설비 설치와 시공분야의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법정단체로 지역사회에서 다양한 사회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있는 한국열관리시공협회 태백지회 회원들을 격려하기 위해 올해 다섯 번째 탄탄데이트 대상으로 선정했다
이날 탄탄데이트는 류태호 태백시장, 김동필 태백지회장을 비롯한 회원, 시 관계자 등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애로사항 및 건의사항, 기타 시정에 대한 질의 응답 등 대화의 시간으로 진행됐다.
이날 태백지회 회원들은 가스보일러 교체 시 보험증권 의무 발행에 대한 홍보, 무자격 시공업자 활동 제한 조치 등 건의 사항을 전달했다.
류태호 태백시장은 “열관리시공협회 여러분들은 시민들하고 제일 가깝고 밀접한 생활에 꼭 필요한 일을 해주시는 분들”이라며 “게다가 봉사활동도 많이 참여하는 걸로 알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코로나를 겪으면서 지역사회 각계 각층의 구성원이 다같이 역할을 하고 서로 도와야 잘 살 수 있다는 것을 새삼 느꼈다”며 “앞으로도 태백이라는 공동체를 같이 잘 만들어갔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김동필 태백지회장은 “오늘 이 자리를 마련해주신 류태호 시장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도록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하는 태백지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