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이 특가 항공권 할인부터 숙박, 렌터카까지 국내 여행에 꼭 필요한 알짜 혜택을 한곳에 모은 ‘다모아 특가’ 프로모션을 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21일 오전 10시부터 30일까지 10일간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에서 진행된다.
특가 항공권, 쿠폰 할인, 카드사 추가 할인에 더해 여기어때, 쏘카 등 제휴사 할인 혜택까지 제공한다.
우선 다모아 특가를 통해 21일부터 7월 21일까지 탑승하는 국내선 할인 항공권을 선보인다.
특가 항공권과 더불어 6월 한 달간 국민카드와 농협카드로 국내선 항공권 10만 원 이상 결제 시 1만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할인은 항공권 및 프리미엄 좌석 구매, 수하물 추가 등 부가 서비스 금액을 포함한 총 결제액 기준으로 적용된다. 쿠폰 사용이 가능한 탑승 기간은 8월 31일까지다.
해당 카드사를 이용하지 않을 경우에도 국내선 항공권 10만 원 이상 결제 시 할인되는 쿠폰도 제공하고 있어 보다 실속 있는 여행을 준비할 수 있다.
해당 할인 쿠폰은 21일부터 7월 21일까지 탑승하는 항공편에 적용된다.
또 티웨이항공 예약 고객 대상으로 숙박 예약 플랫폼 ‘여기어때’에서 모든 숙소 예약 시 12% 추가 할인 혜택을, 카셰어링 업체 ‘쏘카’에서 양양, 부산, 광주 2일 이상 대여 시 1일 무료, 제주도 1일 이상 대여 시 30% 할인 등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여름 성수기보다 앞선 ‘얼리 바캉스’를 더 편리하고 실속 있게 준비할 수 있는 기회”라며 “티웨이항공의 편리한 스케줄과 다양한 제휴 서비스와 함께 방방곡곡 국내 여행을 알차게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