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내 식음 시설·메뉴 다양화
자세한 사항 로봇랜드 홈페이지나 공식 블로그에서
마산 로봇랜드 테마파크(이하 로봇랜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감사 대축제, ‘Thank you, robot-land’를 진행한다.
고객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5월 주말 동안 기존 저녁 6시 30분이었던 운영시간을 저녁 8시까지 연장 운영한다.
못내 아쉬운 발걸음을 돌린 방문객들이 5월 주말에는 더 오랜 시간 로봇랜드를 즐길 수 있게 됐다.
로봇랜드로 가는 빠른 길인 국도 5호선이 개통되어 자가용으로는 로봇랜드 접근성이 눈에 띄게 향상됐다.
대중교통으로는 여전히 방문하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점을 보완하고자 경남대-로봇랜드를 잇는 셔틀버스를 운행한다.
이달 말까지 운영되는 셔틀버스는 평일, 주말 구분 없이 일 2회 운영되고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로봇랜드 내 식당 메뉴와 간식 카트를 늘려 놀거리 뿐만 아니라 먹을거리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개선했다.
더위를 식혀줄 시원한 음료와 아이스크림, 출출한 배를 달래줄 떡볶이와 치킨 등 메뉴 선택지가 늘어나 미리 준비해오는 번거로움 없이 간편하게 나들이를 즐길 수 있다.
한편 19일, 22일에는 봄 시즌 마스코트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로봇랜드의 꿀벌 퍼포먼스와 서커스, 키다리 삐에로 공연 외에도 K-POP 커버댄스 공연이 펼쳐져 로봇랜드를 더욱 다채롭게 만들 예정이다.
로봇랜드 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로봇랜드 홈페이지나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