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속초시(시장 김철수)는 시립합창단 운영 활성화를 위해 오는 28일까지 재능 있는 비상임 신규 단원을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모집분야 및 인원은 비상임 예능 단원인 지휘자 및 반주자 각 1명과 비상임 일반 단원을 모집하며, 지휘자는 서류심사와 면접, 반주자 및 일반 단원은 실기와 면접을 실시할 예정이다.
단원은 공통적으로 주 2회 정기연습과 특별연습 및 공연에 참여할 수 있어야 하고, 지휘자 및 반주자는 음악 전공자이거나 국·공립 합창단 지휘 및 반주 경력이 있는 사람이며, 일반 단원은 성악에 대한 전문지식과 경험이 풍부한 사람으로 공고일 기준(2021년 5월 14일) 속초시에 주민등록이 되어 있어야 한다.
접수방법은 속초시청 홈페이지 고시/공고에서 응시원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제출서류와 함께 오는 28일까지 시청 본관 3층 문화체육과로 방문 제출하거나 우편(등기)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속초시청 홈페이지 고시/공고에서 공고문을 확인하거나 문화예술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속초시 관계자는 “이번 단원 모집에 유능하고 참신한 분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바란다”며 “속초시립합창단을 한층 더 활성화하고, 시민들의 문화 향유 기회 확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