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군과 한전KPS(주)한빛1사업처가 기업의 사회적 가치 실현과 주민의 행복한 삶의 질 향상을 위한 2021년 대표사회공헌활동 협약을 체결했다.
7일 영광군은 “지난 6일 영광군청에서 김준성 군수와 한전KPS(주)한빛1사업처 오진호 처장·이정주 총무실장·진창익 과장 및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협약식을 갖고 사회적 가치 실현과 지역사회 취약 계층 주민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사회 공헌 활동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한전KPS(주) 한빛1사업처는 지난 2010년부터 영광군 지역 아동들에게 희망 터전 만들기·아동 이용 시설 환경개선사업·어려운 이웃 노후 주택 개선사업 등의 대표사회공헌활동을 펼쳐왔다.
그동안 묵묵히 실행해 왔던 한빛1사업처의 지역사회 공헌 활동은 지역민과 함께 상생하는 현장에서 절실한 복지 수요에 적극적인 대처를 함으로써 지역 복지 향상에 기여했다는 평가와 함께 지역민으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
이날 협약식에 참석한 오진호 한빛1사업처장은 “한전KPS(주)한빛1사업처의 대표사회공헌활동 10주년을 맞이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주거 취약 계층을 위한 주거 개선과 지역민의 코로나19 극복에 작은 힘과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준성 영광군수는 “지역을 위한 봉사와 후원활동에서 항상 모범을 보여주신 한전KPS(주)한빛1사업처에 감사 한다. 대표사회공헌활동 10주년을 맞이해 더욱 뜻 깊은 협약식이 됐다”고 전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