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강원지역본부(본부장 장덕수)와 (사)나눔축산운동본부강원도지부, 속초양양축협(조합장 이양중)은 4일 양양군청에서 양양지역 취약아동 160명에게 농축산물 꾸러미(한우불고기, 삼겹살, 쌈채 등)를 전달하는 ‘지역아동센터 농축산물 꾸러미 나눔’ 행사를 했다.
이번 행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이웃사랑 및 희망나눔을 위한 온정을 전하기 위해 나눔축산운동의 하나로 마련됐다.
나눔축산운동은 지역사회와 상생하며 지속가능한 선진축산 도약을 위한 축산업계의 자발적인 사회공헌 실천운동이다.
전달식에는 김진하 양양군수, 장덕수 농협강원지역본부장, 조동현 농협양양군지부장, 이양중 속초양양축협장 등이 참석했다.
농축산물 꾸러미는 양양군 소재 5개 지역아동센터를 통해 취약아동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농협강원지역본부 장덕수 본부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우리 아이들이 자유롭게 뛰어 놀 수 없고 더구나 5월 어린이 날 행사도 줄줄이 취소되는 안타까운 상황에서 이번 나눔행사가 어린이들과 그 가정에 다소나마 위안을 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농협강원지역본부는 나눔축산운동본부 도지부와 11개 축협과 함께 소비자, 농업인, 지역사회 소외계층과 소통하고 상생할 수 있는 ‘나눔축산운동’을 올해도 활발히 추진할 계획이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