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이·취임식은 류태호 태백시장, 김천수 태백시의회 의장, 박현규 태백경찰서장, 이용훈 태백교육지원청 교육장, 임준식 고용노동부 태백지청장과 상의 의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19로 인해 소규모로 행사로 열렸다.
이임 회장은 제12·13대 박인규(합)대우전력 대표) 회장이며 제14대 취임 회장은 박성율 회장 ㈜알이랑 푸드머스 대표)이다.
이날 행사는 꽃다발 증정, 경과보고, 이임사, 감사패수여 및 선물증정, 상의기 전수, 취임사, 내빈 축사, 영상 슬라이드 상영,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태백상공회의소는 2021년 사업 비전을 선제적 정보제공과 소통으로 긴밀한 노·사·정 네트워크 형성으로 정하고 성공비즈니스와 함께하는 최고의 경제단체로 중요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기업의 경영난 완화를 위한 제도 개선 건의와 정부의 기업지원 제도를 즉시에 제공하고 상공인들의 기업경영 개선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사업을 전개할 계획이다.
박성율 회장은 “태백지역 상공업 발전과 함께 현안 사항에도 적극적으로 대처하고 기업유치 및 제천~삼척 간 고속도로 건설 등 SOC사업 확충에 중점적으로 앞장서 지역경제 발전에 유관기관과 유기적 협조 체제를 구축해 나갈 계획”이라는 소감을 밝혔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