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여성수련원(원장 고창영)은 코로나19로 몸과 마음의 힐링이 필요한 강원도민들을 위해 공정희망여행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힘내라, 강원'을 오는 6월 30일까지 운영한다.
이번에 한국여성수련원에서 실시하는 '힘내라, 강원' 프로그램은 아름다운 동해바다와 치유가 있는 금강솔숲을 산책하며 내일을 위한 '쉼' 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아울러 강원도민을 위한 특별 혜택으로 기존 '공정희망여행' 프로그램 기준으로 약 50%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이번 '힘내라, 강원' 프로그램은 오는 6월 29일까지 상시접수가 가능하며 단 당일예약은 불가능하다.
또한 지난 달 10일 시작하여 오는 6월 30일까지 운영하며, 입소시 예약자 신분증 확인을 거쳐야 한다.
고창영 원장은 "여성뿐만 아니라 성평등 관점에서 다양한 계층과 가족의 재충전을 위한 휴양과 치유 프로그램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깨끗한 잠자리, 건강한 음식, 첨단교육시설의 맞춤형 교육으로 최고의 감동을 선물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재단법인 한국여성수련원은 강원도가 출자·출연하여 설립된 여성가족부 등록 법인으로 2009년 개원하여 창조적 교육, 평등한 문화라는 비전과 여성과 가족의 삶이 행복한 사회를 미션으로 하고 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