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정선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가 자연 속 봄 기운을 만끽할 수 있는 시즌 패키지를 선보였다.
5월 31일까지 판매하는 ‘스프링 풀 패키지’는 파크로쉬에서 자연 속 온전한 쉼과 재충전의 시간을, 인근 수목원에서 봄꽃 산책까지 두루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객실 1박과 요가, 명상, 피트니스 등 웰니스 프로그램을 수강할 수 있는 웰니스 클럽 이용 2인, 사우나, 인도어 스파, 야외 자쿠지 이용이 가능한 아쿠아 클럽 이용 2인이 포함되며 가격은 투숙일과 객실 타입에 따라 달라진다.
또 파크로쉬에서 차량 8분 거리에 위치한 수목원 ‘로미지안 가든’ 입장권 2매와 보다 안전한 여행을 위해 손 세정제, 핸드 크림 등을 포함한 향기 브랜드 ‘오센트’의 핸드 기프트 세트를 추가 증정한다.
로미지안 가든은 자연 속 명상과 사색을 테마로 한 곳으로, 10만 평이라는 큰 규모를 자랑한다.
23개의 테마 스폿과 산책길, 베고니아 스마트 팜 등을 갖추고 있으며 봄이면 진달래와 산철쭉, 산수유, 산목련 등 다채로운 꽃을 감상할 수 있다.
따뜻한 봄을 맞아 자연 속 둘만의 ‘위켄드문’(Weekendmoon)을 계획 중이라면, 파크로쉬의 ‘로맨스 인 정선’ 패키지를 주목해보자.
6월 30일까지 판매하는 이 상품은 객실 1박과 조식 뷔페 2인, 요가, 명상, 피트니스 등 웰니스 프로그램을 수강할 수 있는 웰니스 클럽 이용 2인, 사우나, 인도어 스파, 야외 자쿠지 이용이 가능한 아쿠아 클럽 이용 2인이 포함되며 가격은 투숙일과 객실 타입에 따라 달라진다.
여기에 은은하고 달콤한 그린로즈 & 시트러스 블라썸 향이 매력적인 감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사봉’의 바디 스크럽 듀오 세트를 증정해 봄 여행의 로맨틱함을 더한다.
또한 패키지 예약 고객에게는 로쉬카페에서 오붓한 데이트를 즐길 수 있도록 ‘정선풀 와플 세트’도 특별 제공한다.
정선 대표 식재료인 ‘곤드레’를 넣어 반죽한 와플에 벌꿀집과 인절미 아이스크림을 얹어 달콤쌉싸름한 맛이 일품인 시즌 메뉴로, 커피 또는 티와 함께 즐길 수 있다.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는 가리왕산, 두타산, 오대천으로 이어지는 대자연 속 위치해 해외 못지 않은 절경을 감상하며 휴식할 수 있는 곳이다.
리조트 내에는 요가, 명상, 피트니스, 스파 트리트먼트, 쿠킹클래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어 지루할 틈 없이 알찬 웰니스 여정을 보낼 수 있고 라이브러리에서의 독서, 글라스하우스에서의 음악 감상, 루프탑에서 밤하늘 별 보기 등을 통해 바쁜 일상으로 지친 몸과 마음을 재충전할 수 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