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비전대학교 (총장 홍순직) 부설 원격평생교육원은 최근 ‘2020년 원격수업기반 학습과정단위 평가 인정’에서 국가평생교육진흥원으로부터 학습과정 평가인정 합격 결과를 통보받았다고 2일 밝혔다.
교육부 국가평생교육진흥원은 매년 각 교육기관들이 신청하는 학습과정에 대해 기본요건 등 학습과정별로 평가를 하고 승인하며 3년마다 재평가를 실시해 학습과정에 대한 질 관리를 하고 있다.
평가인정 받은 학습과정은 ▲사회복지학 전공 학위 및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취득 학습과정 ▲아동학 전공 학위취득 및 보육교사2급 자격증 취득과정이다.
원격평생교육원 원장인 김순정 교수는 "2020년 학점은행제 학습과정 평가인정에서 모든 교직원의 노력으로 학습과정 평가인정 합격의 결과를 받았다"라며 "온라인 평생교육 학습자의 학습권 확보와 평생학습 정착을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전주비전대학교 원격평생교육원은 2021학년도 1학기, 가장 빠른 3월 18일 개강을 위해 학습자 모집을 진행하고 있으며, 해당 학습과정을 수강하는 학습자들은 모바일과 PC로 실습과정 포함 모든 과목을 간편하게 수강할 수 있다.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학습자는 1:1 학습설계 담당직원이 배정되며, 학습자가 자격증 및 학위를 취득 할 때까지 학위 및 자격증 취득을 책임 관리를 한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