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권 최대‧최신시설을 갖춘 대규모 골프연습장이 순천 신대지구 인근에 들어서 관심을 끌고 있다.
여수 오션리조트㈜(대표이사 주윤식)은 이 달 말께 일명 ‘남도탑골프랜드’를 순천 해룡면 상삼리 일원에 착공한다고 17일 밝혔다.
‘남도탑골프랜드’는 연면적 1만7000㎡에 지상 3층, 지하 1층, 300대 이상의 주차시설과 비거리 300야드에 총135타석을 갖춘 전남권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여기에 최신식 첨단 볼 추적시스템인 ‘탑트레이서’와 회원 카드를 쓰지 않는 ‘안면인식시스템’, 비대면 ‘키오스크시스템’ 등이 적용돼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응하는 시설로 지어진다.
또한 지하주차장 내 세차장과 골프샵, 의류, 스크린골프장 14개, 카페, 식당, 미용실, 피부관리샵, 부동산, 여행사 등 그린생활시설도 들어선다.
착공 후 약 6개월 정도 소요될 골프연습장 시설은 KPGA, KLPGA 출신 프로골퍼를 초빙해 골프레슨 교실도 운영할 계획이다.
‘남도탑골프랜드’는 전남동부권 생활‧교통‧교육의 요충지인 신대지구 인근 도심 중심에 들어서 여수‧순천‧광양 등 접근성이 좋아 골퍼들의 관심이 뜨거울 전망이다.
순천컨트리클럽 회장인 여수 오션리조트㈜ 주윤식 대표이사는 “골프연습장이 완성되면 이전과는 차원이 다른 최적의 골프 서비스를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