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양양군(군수 김진하)은 지난 11일부터 2월 14일까지 ‘강원양양몰 설맞이 특별 할인전’ 행사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할인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해 지난 한해 어려움을 겪은 양양군 관내 기업들을 지원하고, 새해 소비 진작을 위해 마련한 특별 할인전으로 관내 특산물들을 한곳에서 다양하게 구입할 수 있다.
특히, 사회적거리두기로 인해 지인들과 친척들을 자유롭게 만나지 못하게 되는 시점에서 온라인으로나마 정성 가득한 선물을 전달하여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좋은 대안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행사 기간 동안 강원양양몰에서 선정한 다양한 제품들의 할인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이번 특별 할인전에서 소비자들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하여 양양군 관내 기업들을 지원할 수 있으며, 양양군에서 생산되는 장어, 연어, 표고버섯, 건시곶감 등 선물세트 및 제수용품들도 구경할 수 있다.
강원양양몰은 양양의 다양한 생산 제조 기업들을 위하여 강원마트와 연계해 온라인 판로 확대 및 판매수수료 무료 등의 다양한 혜택과 지원을 주고 있는 착한 쇼핑몰이다. 특히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 쇼핑몰을 통한 비대면 구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앞으로의 발전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강원양양몰 관계자는 “이번 설맞이 특별할인전을 통해 다양한 우수상품들을 널리 알리고, 관내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