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고성군이 16일 진행한 공무원 대상 인사혁신 ‘공무원 정책콘테스트’에서 우수제안자 2명을 선정했다.
5급 승진반영 분야 10명, 6급 승진·보직반영 분야 16명, 총 26명의 참가자가 정책발표와 심층면접에 나서 실력을 발휘했다.
콘테스트 결과 5급 승진반영분야에 군정혁신담당관 혁신담당 조정제, 6급 승진·보직반영분야에 복지지원과 박진희 주무관이 선정됐다.
참가자들은 도시재생, 읍면중심지 활성화, 마을만들기 등 지역사업의 추진방안과 고성군 발전과 군민행복을 위한 정책과제 및 추진방향 등 그동안 고민하고 준비했던 다양한 정책들을 제시했다.
조정제 군정혁신담당관 혁신담당은 “정책콘테스트에 참여하면서 우리군 발전과 군민행복을 위한 정책과제 및 추진방향에 대해 많이 고민하고 공부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군민들과 적극 소통해 다양한 의견이 군정에 반영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2명의 우수공무원은 12월 말 고성군인사위원회에서 승진심의해 2021년 상반기 정기인사에 반영된다.
백두현 고성군수는 “이번 정책 콘테스트는 연공서열이 중요시되었던 공무원 조직에서 능력과 성과를 우선하는 군민이 체감하는 적극적인 행정조직으로 변화하는 계기가 될 것이다”며 “연말 격무 속에서도 열심히 준비해 준 정책콘테스트 참가자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이날 콘테스트는 행사 전 과정은 군민 누구나 시청이 가능하도록 고성군 유튜브 실시간 방송으로 공개됐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