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해남군이 코로나19에 지친 군민들의 마음 치유를 위한 2020 해남군 영화주간‘영화로 GOGO!!’를 운영한다.
또한 오는 18일부터 21일까지 운영하는 영화주간은 해남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최신 영화를 연속 상영하게 된다.
또 '반도, 강철비2:정상회담, 오케이 마담,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등 한국영화와 애니메이션 '슈퍼레이스, 빅샤크3: 젤리몬스터 대소동, 짱구는 못말려: 신혼여행 허리케인' 등 8편의 최신 개봉영화를 선보인다.
다만 코로나 예방을 위해 1회 150석 한정으로 입장 인원을 제한해 지정좌석제로 운영된다. 예매도 비대면으로 진행돼 문화N티켓 사이트와 해남문화예술회관 1층에 비치된 문화N티켓 키오스크에서 가능하다.
예매기간은 오는 8월 14일 오전 9시부터 해당 영화 상영 하루 전 오후 5시까지이며, 인터넷으로 구매한 예매권은 상영 당일 1층 안내데스크에서 관람권으로 교환하면 된다.
상영장 입장시에는 마스크 필수 착용, 전자 및 수기출입명부 작성, 손 소독 등 코로나 예방 수칙도 지켜야 한다.
한편 해남군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영화관람의 기회가 적어진 군민들에게 힐링의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영화주간을 운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군민들이 더 많은 문화적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최신 영화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