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부산경남는 코로나19 여파로 집콕하고 있는 국민을 위로하기 위한 영상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29일 밝혔다.
‘랜선 여행’을 테마로 한 이번 이벤트는 부산·경남지역 또는 부산경남경마공원과 관련된 영상으로 접수가 가능하며 영상형식 또한 브이로그, 뮤직비디오, 노 편집 영상 등 자유 형식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김홍기 본부장은 이번 이벤트 기획에 대해 ”코로나19로 여행을 떠나기 어려운 국민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부산·경남지역의 곳곳을 소개하는 재치 있는 영상들로 코로나19로 지친 마음을 힐링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가고 싶은 여행지는 있지만 다른 사정상 가보지 못할 경우가 있다. 이때 다른 사람이 여행지에 가서 찍은 영상을 유투브, SNS를 통해 마치 여행을 간 것처럼 대리 만족을 느끼는 것을 '랜선여행'이라고 말한다.
영상 공모 기간은 오는 31일까지이다. 영상이벤트 수상자는 9월 중 발표된다.
수상자에게는 아이패드 에어3세대, 고프로, 에어팟 프로, 오즈모 모바일3 콤보 등 푸짐한 경품이 수여 되며 우수작들은 경마방송과 KRBC 유튜브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부산 지하철과 경전철에 게시된 이벤트 홍보 포스터나 마사회 홈페이지에 게시된 웹포스터를 촬영해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까지도 제공한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