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하동군은 ‘최참판댁 BEST 포토제닉을 찾아라’를 주제로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최참판댁 포토제닉 이벤트는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최참판댁 사진 중 가장 포토제닉한 사진을 오프라인 투표를 통해 선정된 10명에게 관내 관광시설 이용권 및 교환권을 상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다.
선정과정은 1차적으로 자체심의를 통해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나 장소태그로 최참판댁을 지정한 게시글 중 아름다운 자연경관 또는 최참판댁에 숨은 뷰포인트를 담은 게시물 30점을 예비 선정한다.
예비 선정된 30점은 8월 3일∼6일 3일간 하동군청 내 오프라인 투표를 통해 최종 10명을 선정한다.
예비선정자와 최종선정자 모두 최참판댁 무료 입장권이 주어지며 최종선정자 10명에게는 스타웨이 하동의 커피교환권과 금오산 짚와이어 할인권이 주어진다.
참가방법은 새로운 게시물의 경우 최참판댁을 태그해 최참판댁을 주제로 한 사진을 업로드하면 되고 기존 게시물의 경우 최참판댁이 태그된 경우라면 자동적으로 응모가 된다.
관광마케팅팀은 “최참판댁의 아름다운 모습을 사진으로 남기는 관광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군청 관계자와 군민이 직접 투표를 통해 선정하는데 뜻깊은 이벤트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