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 리조트(대표 문태곤)는 무더위를 피해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오는 17일부터 이용할 수 있는 ‘슬기로운 하이원 즐기기’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슬기로운 하이원 즐기기’패키지는 코로나 19 확산방지를 위한 노력으로 현재 워터월드 영업을 중지한 상태에서 평소 하이원 리조트를 즐겨 찾았던 고객들의 아쉬움을 달래고자 준비됐다.
패키지 구성은 온 가족의 편안한 하루를 위한 객실 1박과 스카이1340(관광 곤돌라) 탑승권이 포함된다. 여기에 그랜드호텔 부대시설 이용 할인권(수영장, 사우나) 70% 할인권을 제공한다.
더불어, 올 겨울시즌(20/21) 사용 가능한 스키장 리프트 또는 스노우월드 70% 할인권(2인)과 2021년 이용할 수 있는 워터월드 70% 할인권(2인)을 포함해 하이원이 보유한 다양한 시설을 이용할 수 있게 실속을 담았다.
패키지는 오는 17일부터 31일까지 이용가능하다.
가격은 숙박 이용시설과 날짜에 따라 상이하므로 기타 자세한 내용은 하이원 리조트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하이원리조트는 고객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리조트 방역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QR코드 전자출입명부 제도 운영과 매일 진행하는 내부 방역시설(비말가림막, 열화상 카메라, 격리실 등) 점검으로 코로나 19 확산 방지에 총력을 기울여 고객들이 안전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힘을 쏟고 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