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영월군은 내달 6일~19일까지 30초 광고제(SNS) 영상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공모 접수기간은 내달 2일 오후 6시까지다. 포트폴리오 심사를 통해 내부적으로 최종30팀을 선정해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영상공모전은 ‘외국이야?! 영월이야?!’라는 주제로 코로나19에 따른 해외 방문이 어려운 요즘 외국에서 촬영한 듯한 매력 있고 특색 있는 다양한 영상제작 발굴을 위해 18세 이상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영상 소재는 제한이 없다.
스마트&디지털시대, 2030세대의 기발하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통해 고퀄리티 광고영상 제작으로 영월군 관광브랜드를 이미지화 하고 관공서스럽지 않은 톡톡 튀는 광고영상과 숨어있는 관광자원을 집중 발굴 및 마케팅 하는데 주안점을 두고 있다.
공모전 심사기준은 주제연관성, 연출부분, 촬영부분, 아이디어, 조회수로 평가항목을 세분화하고, 광고제 우수작품 시상금은 대상 300만 원 1명, 최우수상 100만 원 1명 등 총 11명에 750만 원이다.
군 관계자는 “30초 광고제(SNS) 개최를 통해 젊은 세대의 많은 참여를 독려해 다양하고 멋진 영상이 다수 발굴되기를 기대한다”며 “공모전을 통한 호응 및 작품 완성도 결과에 따라 매년 광고제를 개최할 수 있는 기틀 마련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