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정선군의회는 10일 의회 본회의장에서 유재철 군의장, 최승준 정선군수, 군의원, 공무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제264회 정선군의회 정례회를 개회했다.
이날 정례회 제1차 본회의에서는 제264회 정선군의회 정례회 회기 및 의사 일정 결정의 건을 비롯한 조례심사특별위 구성 결의안, 예산결산특별위 구성 결의안, 지난 제263회 회기에서 진행되었던 주요사업장 현장확인 활동 결과보고서 채택의 건 등을 심의했다.
제264회 정선군의회 정례회는 10일부터 오는 12일까지 열리며 11일 조례심사특별위원회를 열고 위원장 및 간사 선임의 건을 비롯해 정선군의회 의원 정책개발 연구 활동 활성화 조례안과 정선군 공동주택 지원 및 분쟁 조정 조례 일부개정 조례안 등 의원 발의 2건을 포함한 총 5건의 조례안에 대해 심의·의결할 예정이다.
또한, 예산결산특별위원회를 열어 위원장 및 간사 선임의 건을 비롯해 2019 회계연도 예비비 지출 승인안과 2019 회계연도 세입·세출 결산 승인안을 심의·의결할 계획이다.
유재철 의장은 “의정발전을 위해 많은 고견과 성원을 보내주시는 군민들과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모든 분들에게 감사 드린다”며 “코로나19 사태는 우리 삶의 여러 분야에서 전례없는 많은 과제를 던져주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새로운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선제적으로 대비할 수 있는 지혜를 함께 모아 달라”고 당부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