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Ⅲ대학(학장 이상권)은 2020년 하반기 교수 초빙 접수를 6월 5일 오후 6시까지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전국적으로 7개 계열 11명을 모집하며, 강원권역에서는 춘천캠퍼스 전기설비분야 1명, 원주캠퍼스 설비기술분야 1명을 모집한다.
한국폴리텍대학은 신기술을 갖춘 현장실무능력을 겸비한 전임교원을 선발해 러닝팩토리 실습장 등에서 융․복합기술 인재를 양성하게 된다.
지원자격과 전형방법 등 자세한 공고내용은 대학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고, 궁금한 사항은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이상권 학장은 “이번 교수초빙에 강원지역의 우수한 인재들이 지원해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발맞춰 지식과 기술, 인성까지 훌륭한 학생들을 양성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폴리텍대학은 4차 산업혁명을 대비해 러닝팩토리(Learning-Factory:제품 생산의 전체 공정이 하나의 공간에서 연결되도록 다양한 교과 실습 장비를 한 곳에 갖춘 융․복합 실습장)를 전국적으로 구축하고 있다.(2019년 춘천캠퍼스 등 16개 캠퍼스에서 러닝팩토리 구축, ’2020년 제주캠퍼스까지 모두 20개 캠퍼스에서 러닝팩토리 구축예정)
특히, 춘천캠퍼스는 ‘러닝팩토리’인 ‘열린 융․복합 실습지원센터’에서 작년 9월 24일에 개관한 이래로 춘성중학교 진로체험을 비롯해, 프론트유 등 여러 기업체와 시제품제작관련 업무협의를 진행하였고, 일학습병행제 교육생에게 재직근로자 직무향상교육도 실시했다.
지난달 26~27일에는 강원지방병무청 관계자들이 두 차례에 걸쳐 정보화 프로되기 현장체험으로 우리 대학을 방문해 3D프린터활용과 드론촬영을 했다.
춘천캠퍼스의 ‘열린 융․복합 실습지원센터’는 강원도 내 대학 중 유일한 통합실습장이며, 재학생뿐만 아니라 강원도민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열린 공간이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