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삼척시는 차별화된 체류형 관광객 유치방안으로 본격적인 휴가여행 시기를 앞두고 이사부사자공원 썰매장을 이달부터 8월말까지 4개월간 운영에 들어갔다.
이사부사자공원 썰매장은 2011년 8월 2일 이사부사자공원과 함께 개장했다. 폭 15미터, 길이 58.7미터, 경사 12도 규모의 슬로프를 갖추고 있으며, 어린이, 청소년 및 성인 모두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삼척시는 지난 1일부터 썰매장을 개장해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까지 무휴로 운영하고, 한번에 70여 명이 동시에 이용할 수 있으며, 1인당 이용료는 5000원이다.
특히, 국·공휴일 및 주말을 제외하고 평일에 이용하면 삼척시 유료관광시설 이용자에게는 이용료 10%, 삼척시민에게는 50%가 할인된다.
한편, 이사부사자공원 썰매장은 계절별 탄력적으로 운영됨에 따라, 환선굴·대금굴, 해양레일바이크 등 체험으로 인생추억을 만들어가는 현장학습 및 수학여행단을 비롯해 가족단위 관광객들에게 여행코스로 강력하게 추천하는 곳이다.
삼척시 관계자는 “쪽빛 바다가 내려다보는 이사부사자공원에서 여름 썰매를 부담없이 즐기며 행복한 시간 보내길 바란다”며 “앞으로 이사부사자공원은 ‘이사부 놀이공원’으로 새로운 비상을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