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 청주시의회(의장 황영호)는 제33회 임시회가 오는 12일부터 16일까지 5일간의 일정으로 개회된다.
이번 임시회에서는 의원발의 조례안인 ‘청주시 주민감사청구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과 ‘청주시 마을공동체 활성화 지원 등에 관한 조례안’ 등 2건을 심의하게 된다.
또한 집행부로부터 제출된 ‘청주시 구 및 읍․면․동․리의 명칭과 관할구역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청주시 시립예술단 설치․운영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등의 조례안에 대해서도 심의를 벌일 예정이다.
이어 ‘전국동주도시교류협의회 규약 변경 동의안’, ‘공공체육시설 민간위탁 동의안’, ‘청주권광역소각시설(2호기) 위탁운영 동의안’, ‘2018년도 제1차(수시분) 공유재산관리계획안’ 등 4건의 동의안과 ‘청주 도시관리계획(도로, 녹지, 폐기물처리시설) 결정(변경)(안) 의견제시의 건’, ‘사직1구역 주택재개발정비사업 정비계획 및 정비구역지정 변경(안)에 관한 의견제시의 건에 대해 의견을 제시하는 등 총 10건의 의안을 심의할 예정이다.
시의회는 오는 12일 제1차 본회의를 열어 회기결정의 건 및 2017회계연도 결산검사위원 선임의 건을 처리하고 13일부터 15일까지 상임위원회별 의안 심사를 벌인 뒤 16일 제2차 본회의를 열어 조례안 등 부의안건을 의결하고 폐회할 예정이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