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태백시 여성교양학습회관이 상반기 교육 수강생을 모집한다.
시는 여성교양학습회관 프로그램 운영을 관 주도에서 수요자 중심으로 개선하고 시민 만족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지난 1월 시민학습 프로그램 제안 공모를 통해 총 39개 프로그램을 선정했다.
선정된 프로그램은 ▲문화예술분야 19과목 ▲직업능력향상분야 11과목▲직업능력전문분야 4과목 ▲인문교양분야 5과목 등이다.
해당 프로그램에 대한 교육 수강생 모집은 오는 3월 5일부터 14일까지 10일간 선착순 진행된다.
시민학습 프로그램 수강을 희망하는 태백시민과 인근 지역주민은 태백시청 홈페이지(분야별정보-교육-여성교양학습회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프로그램 중 전문 과목은 국가자격증 취득 희망자를 우선 모집하며, 모집정원의 80%미만으로 신청된 과목은 개설이 취소된다.
모집과목 및 교육내용, 수강료 등 자세한 사항은 시 홈페이지 시정소식 - 공지사항 또는 공고/고시란을 통해 확인하거나, 태백시 여성교양학습회관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시 관계자는 “강의 요일 및 시간은 사정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다”며 “일부 과목은 모집정원 초과로 조기에 마감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총 39과목 40개 반 645명을 모집하는 이번 상반기 교육은 오는 3월 26일부터 7월 13일까지 총 16주에 걸쳐 여성교양학습회관, 시립도서관, 태백체험공원, 태백승마클럽 등 4개소에서 운영될 예정이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