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리조트(대표 문태곤)는 오는 18일까지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의 폐막식을 함께할 ‘하이원 올림픽 원정대’를 모집한다.
이번 원정대는 오는 25일 평창 올림픽 스타디움에서 진행될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폐막식을 함께 관람하고 SNS 인증, 인터뷰, 환경미화 활동 등을 수행하게 된다.
원정대에 참가하고 싶은 지원자는 하이원리조트 공식 페이스북의 해당 이벤트 게시글에 ‘좋아요’를 누르고, 원정대에 참여하고 싶은 이유를 ‘원정대 미션에 동의합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댓글로 남기면 된다.
원정대는 추첨을 통해 선정되는데 그 결과는 오는 19일 발표될 예정이다. 총 8명에게 1인당 2매의 폐막식 입장권이 주어진다. 자세한 내용은 하이원리조트 공식 페이스북을 참고하면 된다.
하이원리조트 마케팅실 관계자는 “1988년 서울 올림픽에 이어 30년 만에 우리나라에서 열리는 역사적인 행사에 고객들을 초대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하이원과 함께 2018 평창 동계올림픽 폐막식을 즐기고 싶은 분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리조트 부문 공식 스폰서인 하이원리조트는 우리나라 국가대표 선수들의 선전을 응원하고 대회의 성공적인 마무리를 기원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