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리조트(대표 문태곤)가 2018년 황금개띠해를 맞아 ‘더 가든’과 ‘운암정’에서 특선메뉴와 함께 새해 특별 이벤트를 선보이며, 고객맞이에 나섰다.
먼저 강원랜드호텔 3층에 위치한 힐링카페 ‘더 가든’에서는 부와 건강을 뜻하는 금가루를 라떼 위에 올린 ‘골드 라떼’와 카푸치노에 금가루를 올린 ‘골드 치노’를 오는 2월까지 한정 판매한다.
또한 ‘더 가든’에서는 특수 라떼 아트 기기를 이용해 고객들이 원하는 그림을 커피에 그려주는 ‘갤러리 라떼’에도 금가루를 올려주고 있다. 가격은 모두 1만 5000원으로 아침 9시에서부터 저녁 10시까지 판매하고 있다.
이와 함께 하이원리조트의 정통 한정식 식당인 운암정에서는 운암정찬 및 하늘정찬 코스를 주문한 고객들에게 장수와 복을 기원하는 오색국수를 2인당 1개씩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지난 1일부터 실시하고 있는 이번 이벤트는 준비된 500그릇이 소진되면 종료된다.
하이원리조트 관계자는 “신정과 구정 연휴를 이용해 리조트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의 행복과 건강을 기원하는 의미에서 이번 특별 메뉴와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 며 “이와 함께 하이원에서는 해발 1340m에서 일출과 일몰을 즐길 수 있는 설상차 투어를 적극 추천한다”고 말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