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태백시는 오는 25일 오후 2시 태백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사랑나눔문화콘서트의 ‘월드 매직쇼’ 공연이 개최한다.
‘월드 매직쇼’ 는 마술과 뮤지컬로 구성된 매지컬 작품을 통해 그 동안 만날 수 없었던 새로운 마술 장르를 선보이게 된다.
이번 공연에는 최근 국내 방송에서 신비한 마술의 세계를 선보이며 전 국민을 매료시키고 미국 SAM 마술대회에서 금메달을 거머쥐기도 한 아르헨티나 출신 마술사 미르코 등 세계 최정상급 마술사들이 대거 등장한다.
관객들은 마법을 부린 듯 터지지 않는 비눗방울이 투명한 공으로 바뀌어 늘어나고, 그 속에서 장미가 나타나는 등, 마치 동화 속 세계를 보는 듯 착각에 빠져드는 환상적이고 색다른 마술을 경험 하게 될 전망이다.
문화예술회관 관계자는 “이번 월드 매직쇼는 수준 높은 감동의 마술로 태백을 물들일 것”이라며 “시민들의 많은 관심을 당부한다”고 전했다.
만 7세 이상이면 누구나 전석 1만 원에 관람이 가능하다. 인터파크와 문예회관 사무실에서 예매하면 된다.
한편, 한국문화예술위원회와 태백시가 공동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와 사랑나눔문화콘서트위원회가 주관하며, 문화체육관광부와 기획재정부 복권위원회가 후원하는 ‘2017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공모사업’으로 이번 공연이 추진된다.
이에 따라 이번 공연은 문화소외계층 및 관내 초·중·고·대학생들에게 다양한 문화예술 공연을 접해 자연스럽게 그 가치와 의미를 배울 수 있도록 무료관람의 기회가 제공된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