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단법인 충북테크노파크(이하 충북TP)는 충북주력산업을 이끌 기업 CEO 및 임원, 부장급 이상 간부의 역량강화를 위한 제9기 기술경영(MOT) 아카데미를 본격적으로 시행한다.
산업통상자원부와 충북도의 지원을 받아 시행 중인 ‘충북 주력산업의 기술사업화 역량제고를 위한 역량강화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실시되는 이번 교육은 변화하는 경영환경에 선도적 대응을 위해 사업화, 마케팅, 재무의 3가지의 주제로 각 분야의 전문가를 초빙하여 전문적 식견 제고를 위한 교육 내용으로 마련된다.
이번 교육 과정에는 오는 16일부터 약10주간 진행되는 기술사업화 전략 세미나를 중간에 개최해 참여자들 간 네트워크 구축과 상호 정보교류, 지속적인 참여를 독려할 계획이다.
한편 충북TP는 충북주력산업 기업의 기술경쟁력 확보에 앞장서기위해 기술사업화 코디네이터(방문형교육), 컨퍼런스, 해외벤치마킹 프로그램을 추진하고 있다.
김진태 충북TP 원장은 “기술경영에 기반한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통해 지역산업 및 지식 생태계 활성화를 조성해 충북주력산업 분야 기업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며 “충북TP는 앞으로도 기업 경영환경 변화에 신속하게 적응할 수 있는 최신 정보제공 및 인력양성 교육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이 교육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충북테크노파크 HRD Center 교육홈페이지(http://hrd.cbtp.or.kr/) 또는 기업지원단(☏043-270-2253 또는 2256)으로 문의하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