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캐주얼 블렌딩 티 전문 브랜드인 룩아워티(대표 김경아)가 오는 20~22일 경기도 가평에서 열리는 제14회 자라섬 국제재즈페스티벌에 참가한다.
이날 자체 R&D 센터를 두고 독자적인 블렌딩 기술로 티를 만드는 룩아워티는 남녀노소 누구나 가볍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티를 지향하는 브랜드로 유료공연장에 부스를 마련한다.
룩아워티는 시음티와 쿠키, 파이 등의 시식 음식 제공과 찻잎을 추출한 진짜 티 ‘리얼리티’ 4종과 청귤 에이드 등 추운 날씨를 대비한 따뜻한 청귤티도 선보인다.

또 룩아워티의 인기 티인 피치카토 우롱과 목 건강에 좋은 굿브레스 등 블렌딩 티와 차와 맥주를 블렌딩한 ‘차맥’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자체 브랜드인 파이공장의 핸드메이드 파이와 쿠키는 간식으로도 즐길 수 있고, 간편하게 식사대용으로도 가능해 페스티벌을 즐기는 재즈 마니아들에게 제격이다.
이밖에도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해 페스티벌을 찾은 마니아들에게 재즈 밴드와 어우러져 눈과 귀를 즐겁게 해 줄 예정이다.

특히, 액상차 ‘리얼리티’와 따뜻한 블렌딩 티는 국내에서 베스트셀러로 판매되고 있는 제품이며, 참신한 디자인과 컨셉으로 고객의 눈길을 끌고 있다.
자라섬 국제재즈페스티벌은 포커스 컨트리인 중동의 이스라엘을 비롯해 북아메리카, 남아메리카, 오세아니아, 아시아 등 모두 20개국 42개 팀, 257명의 아티스트가 참가해 아름다운 선율을 선사한다.
김경아 룩아워티 대표는 14일 “그동안 차를 즐겨왔던 사람들뿐 아니라 추워진 날씨의 영향으로 따뜻한 티 음료를 즐기는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룩아워티의 향긋하고 풍부한 맛의 티처럼 자라섬을 찾는 모든 관람객이 즐거운 추억을 듬뿍 안고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룩아워티는 차를 현대적인 의미로 재해석한 블렌딩 티 전문 브랜드로 분당 본점,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 롯데백화점 강남점, 롯데이천점, 삼성코엑스 파르나스몰점, 룩아워티 with 한삼인 카페 대치점·광화문점·서대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프리미엄 파이 브랜드 파이공장도 함께 운영 중이다.
최근 그랩앤고 스타일 티 카페인 스타필드 코엑스몰과 영풍문고홍대점에 새로운 브랜드 ‘티컵 바이 룩아워티’를 론칭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