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캐주얼 블렌딩 티 전문 브랜드인 룩아워티(대표 김경아)가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찾는 아이템을 선별해 올 추석 선물세트를 구성했다.
룩아워티는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이 한 달여 앞으로 다가오면서 자사의 주력 제품인 ‘포켓 티백 세트’ 등의 주요 제품을 엄격한 기준으로 선별해 가격대비성능(가성비)이 좋은 제품에서부터 선물을 주고받는 이들의 품격과 특성에 맞게 다양한 구성과 가격대의 제품을 선보였다.
‘포켓 티백 세트’는 3만원 이하 실속형 선물세트를 선호하는 소비 트렌드가 반영된 베스트 상품을 2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감사의 마음을 표현할 수 있도록 마음은 보이고 가격 부담은 낮춘 선물세트다.
포켓 티백 4종으로 구성된 이번 선물세트는 ▲뮬드베리 ▲그린 샐러드 ▲피스 오브 마인드 ▲크림 루이보스를 담았으며 홍차·녹차·허브·루이보스 등 다양하게 티를 즐길 수 있다.
룩아워티의 3년 연속 베스트 상품으로만 구성돼 있어 선물의 품격과 정성, 가성비까지 담았다.
또 고급스런 차 문화를 즐기고 싶은 고객의 눈높이에 맞춰 VIP를 위한 특판 스페셜 라인도 선보인다.
제품의 퀄리티는 물론 패키지에서도 고급화를 지향하는 ‘룩아워티 스페셜 기프트 세트’는 ▲국내산 생강을 동결 건조해 은은한 양이 일품인 웜업진저 잎차 ▲담백한 백차와 달콤한 망고향이 조화로운 썸머 크리스마스 잎차 ▲영양 가득 인삼과 향기로운 루이보스 블렌딩 티 진생 골든 루이보스 티 잎차로 구성했으며 1인용 다구가 포함돼 있다.
인기 제품인 웜업진저(Warm Up Ginger)는 알싸한 생강과 달큰한 대추, 계피를 블렌딩한 한국인의 입 맛에 딱 맞는 웰빙 진저티다. 기관지에 좋은 허브를 블렌딩한 스파이시한 진저티로, 추운 겨울철 몸에 활력을 더해준다. 성분은 생강, 대추칩, 시나몬, 오렌지 필, 볶음 우엉, 볶음 도라지, 로즈마리로 구성돼 있다.
스페셜 기프트 세트는 룩아워티의 고급 스페셜 라인으로 감사의 마음을 특별히 전할 수 있도록 마련된 세트다. 선물 봉투와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카드를 포함해 1인용 다구세트도 포함돼 소장가치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룩아워티의 선물세트는 공식몰과 각 지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룩아워티 측은 실제 지난 몇 년간 누적된 명절 판매 소비자 동향을 분석한 결과, 남녀노소 부담없이 선물로 주고받을 수 있는 차(茶·Tea) 세트가 가장 높은 인기 품목으로 나타났다. 구매 금액대로는 2만~3만원 사이의 제품이 60%로 가장 많이 판매됐다고 밝혔다.
룩아워티는 최고의 원료가 최고의 차를 만들어낸다는 건강한 원칙으로 국내의 질 좋은 원료는 물론 해외 최고급 원료를 엄선해 직수입하고 있으며 독자적인 기술로 블렌딩한 새롭고 다양한 차와 캐쥬얼한 패키지, 독특하고 개성 넘치는 티웨어를 선보이고 있다.
김경아 룩아워티 대표는 13일 “이번에 출시한 포켓 티백 세트는 실속 있는 제품으로 구성해 저렴하게 내놓은 것이 특징이며 룩아워티의 다양한 티를 맛볼 수 있다는 점에서 가성비가 높다”면서 “특별한 자리에서는 스페셜 기프트 세트로 풍성한 마음을 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룩아워티는 차를 현대적인 의미로 재해석한 블렌딩 티 전문 브랜드로 분당 본점,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 롯데백화점 강남점, 롯데이천점, 삼성코엑스 파르나스몰점, 룩아워티 with 한삼인 카페 대치점·광화문점·서대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프리미엄 파이 브랜드 파이공장도 함께 운영 중이다. 최근 그랩앤고 스타일 티 카페인 스타필드 코엑스몰과 영풍문고홍대점에 새로운 브랜드 ‘티컵 바이 룩아워티’를 론칭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