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산국립공원사무소(소장 김진광)는 태백산국립공원 지정 1주년을 맞아 지역주민과 국립공원 지정의미를 되새기고 축하하는 시간을 마련하기 위해 ‘태백산국립공원 지정 1주년 기념 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28일 오후 6시 30분 태백문화예술회관에서 아나운서 신영일, 방송인 박슬기의 사회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날 오후 5시 식전행사로 6개 국립공원의 체험부스와 국립공원 사진전시, 팔도 주전부리를 맛볼 수 있는 체험이 운영된다.
또 본 행사에는 태백산국립공원 지정 의미와 향후 발전방안이라는 주제로 전문가가 참여하는 토크콘서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어 태백 ‘하늘다음 밴드’의 통기타 연주와 정인봉의 자연을 담은 오카리나 연주, 바이올리니스트 강명진의 열정적인 전자바이올린 연주와 강원도립국악관현악단의 흥겨운 축하공연도 마련된다.
이날 행사는 지역주민과 관광객 등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며, 행사 참여자에게는 야생화 머그컵 세트가 기념품으로 제공된다. 행사 말미에는 추첨을 통해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태백산국립공원 김진광 소장은 “지역주민과 함께 국립공원 지정 1주년을 기념하고 축하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지역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