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티 문화를 이끄는 캐주얼 블렌딩 티 전문 브랜드 룩아워티가 새로운 브랜드 ‘티컵 바이 룩아워티(T-CUP by look our tea, 이하 티컵)’ 오픈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티컵 측은 "18~27일 매장을 방문해 1~3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하며 구매 금액대별 ▲밀크티 보틀 ▲민트보틀 티 에이드와 프리미엄 블렌딩 티(5p) ▲밀크티 보틀과 프리미엄 블렌딩 티(12p)를 매일 선착순 30명에게 증정한다"고 밝혔다.
또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응모권 이벤트 기회와 1천원 쿠폰을 증정한다. 응모권 이벤트 종료 후에는 추첨을 통해 홍차, 허브차 추출물 72%가 함유된 티에이드 ‘리얼리티’ 4종 세트와 할인권을 선사한다.

이밖에도 다음달 30일까지 오전 8~10시 티컵 매장을 방문하면 아메리카노를 2천원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티컵’은 그랩앤고(Grab N Go)라는 신개념 카페 스타일을 도입했다. 그랩앤고 시스템은 쇼케이스에 진열된 음식을 집어서 계산하고 가져가면 되는 방식이다.
스타필드 코엑스몰을 찾는 직장인·연인·가족·나홀로족 등 고객에게 신선한 음식과 음료를 제공할 예정이다.
메뉴는 룩아워티의 프리미엄 블렌딩 티와 밀크티를 비롯해 티 칵테일, 맥주, 와인이 있다. 푸드 종류는 샌드위치, 파이, 수프, 컵 과일을 포함해 주류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안주도 마련했다.

김경아 티컵 대표는 17일 “우리 매장을 찾는 고객에게 최상의 음식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선보일 예정”이라며 “스타필드 코엑스몰에 신개념 카페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룩아워티는 차를 현대적인 의미로 재해석한 블렌딩 티 전문 브랜드로 분당 본점,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 롯데백화점 강남점, 삼성 코엑스 파르나스몰점, 룩아워티 with 한삼인 카페 대치점·광화문점·서대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프리미엄 파이 브랜드 파이공장도 함께 운영 중이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