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트렌드를 선도하는 문화 지향 캐주얼 블렌딩 티 전문 브랜드 룩아워티(대표 김경아)가 오는 18일 ‘티-컵’ 오픈을 앞두고 3~16일까지 서울 강남구 삼성동 스타필드 코엑스몰점에서 고객을 위한 무료 시음 행사와 보틀 증정 이벤트를 한다.
이날 ‘티-컵(Tea-Cup) by 룩아워티’는 스타필드 코엑스몰점에 그랩앤고(Grab N go) 비즈니스 모델의 특화된 서비스로 식음료 전문점 ‘티-컵’을 연다.

티-컵 관계자는 5일 “하루 세 차례에 걸쳐 스타필드 코엑스몰점 입구 지하 1층에 마련된 부스에서 룩아워티의 티 추출액 72%를 넣어 만든 새로운 개념의 액상차 ‘리얼리티’ 4종 중 ‘리얼리티 스윗레드’와 ‘깔라만시’를 무료로 제공한다”며 “앞으로 남은 기간 알차게 행사를 준비해 손님맞이에 소홀함이 없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이밖에도 즉석에서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을 올리면 룩아워티 보틀을 제공하며, 응모권 이벤트 참여 시 추첨을 통해 ‘리얼리티’ 4종과 음료 할인권 등을 증정한다.
또 선착순으로 부채 증정 이벤트도 함께 이뤄진다.

무료 시음 행사는 오전 8~9시, 낮 12시~오후 2시, 5시~7시 세 차례에 걸쳐 스타필드를 찾는 고객들을 만난다.
이번 무료 시음 행사는 룩아워티의 새로운 브랜드인 ‘티컵 By 룩아워티’ 매장 오픈을 앞두고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음료를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
‘티-컵’에서는 주문 후 생산을 위한 기다림 없이 후레쉬한 음식을 고객이 선택해 바로 계산후 집어서(Grab) 가져가는(Go), 시스템인 그랩앤고 콘셉트로 선보인다.
이 시스템은 주문하고 기다려서 계산하고 나오는 일반적인 매장의 형태가 아니다. 직장인의 식사시간 절약과 1인 식사에 적합(패스트푸드 대비)하며 신선한 재료로 엄선한 건강한 식사와 차를 자유로운 장소에서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대한민국 대표 제품으로 명성을 확고히 한 룩아워티 차(茶·Tea)를 비롯해 샐러드와 스프, 샌드위치, 과일 등을 주재료로 한 한끼 식사를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식음료와 파이류, 티를 접목시킨 티칵테일과 수제맥주, 와인까지 즐길 수 있다.
‘티-컵(Tea-Cup)’은 컵에 모든 차(茶·Tea)를 담는다는 의미다.
가격대는 5천원~1만원대까지 다양하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