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삼척시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더위를 식혀 줄 다양한 소규모 이벤트를 개최한다.
먼저 오는 2일 덕산해수욕장에서는 아름다운 쪽빛바다와 덕봉산을 배경으로 한 특설무대에서 관광객과 지역 주민이 함께 여름밤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덕산해변 파도가요제’가 개최된다.
당일 현장에서 2시부터 접수 및 예심이 진행되며 7시부터는 인기가수 초청공연, 전자첼로공연, DJ파티 등 부대행사와 파도가요제 본선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어 3일 오후 7시 새천년도로 조각공원에서는 (사)한국연예예술인협회 삼척지회가 주관하는 ‘한여름 밤의 낭만 콘서트’가 열린다.
이번 콘서트는 트럼펫과 기타 등 다양한 악기 연주와 함께 라이브 공연 등 여름밤의 파도소리와 어울려 진한 감동을 전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5, 6일 2일간 하맹방 해수욕장에서는 ‘하맹방해변 조개잡이 축제’가 개최된다.
참가자들은 맨손으로 조개를 직접 잡아보는 것은 물론, 잡은 조개를 이용한 조개감자전 만들기와 맑은 조개국 끓이기, 승마카누카약 및 수중 줄다리기 등의 체험행사를 즐길 수 있다.
지역농산물은 기념품으로 지급되고 조개잡이와 체험행사는 기간 중 오후2시부터 2시간 동안 운영된다.
아울러 5일 오후 7시 피서객들과 지역주민이 함께하는 노래자랑과 통기타, 색소폰, 초청가수 등 특별공연이 마련되어 있어 가족, 친구, 연인들의 여름휴가를 풍성하게 채워 줄 것으로 기대된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