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구례자연드림파크가 국내 최정상급 뮤지션과 함께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2017 구례 자연드림 락페스티벌’을 오는 8월 19일 개최한다.
아이쿱생협 주최로 올해 3회째를 맞는 자연드림 락페스티벌은 무대 위에서 폭발적인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YB(윤도현밴드)부터 부활, 김경호, 크라잉넛, 스컬&하하, 로맨틱펀치, 소울엔진, 마르멜로 등 국내 대표 뮤지션이 총 출동한다.
화려한 라인업으로 퀄리티 높은 공연을 즐길 수 있는 구례 자연드림 락페스티벌은 놀랍도록 착한 가격으로 관객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얼리버드 티켓은 7월 10일까지 자연드림파크 홈페이지와 예스24, 인터파크, 네이버에서 예매할 수 있으며, 얼리버드가 2만 7000원, 정상가 3만 원에 구입 가능하다.
구례 자연드림 락페스티벌의 친환경 먹거리는 축제의 이색적인 묘미 중 하나며, Non-GMO 유채씨로 만든 압착유채유로 무항생제 치킨을 튀기고, 우리밀 핫도그와 건강한 소시지 등 관객의 이목을 주목시키는 먹거리가 마련됐다.
또 락 음악과 함께 페일에일, 바이젠, 필스너 등 다양한 종류의 유럽식 하우스 맥주를 즐길 수 있으며, 파크 내에 있는 맥주공방에서 만든 신선한 수제맥주를 맛 볼 수 있다.
특히 관람객의 편의를 위해 인근 숙박과 연계해 더 케이 지리산 가족호텔과 지리산 온천랜드는 사전 예약 후 현장에서 페스티벌 티켓 또는 입장팔찌 제시 시 프로모션가로 이용이 가능하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