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부산경남(본부장 최원일)이 공식 페이스북 계정(계정명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을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인터넷 주소창에 대표 URL(http://www.facebook.com/letsrunpark.busan)을 검색하거나 페이스북 검색창에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을 입력하면 접속할 수 있다.
이번에 새로 개설된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공식 페이스북 계정은 방문객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 소개는 물론, 공원 내 각종 음식점과 푸드트럭 메뉴를 안내한다.
또한 매주 시행되는 행사 정보도 자세히 소개하기 때문에, 해당 계정을 ‘좋아요’ 혹은 ‘팔로우’ 한다면 데이트 코스는 물론 가족 나들이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한편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은 김해시와 부산 강서구 가운데 위치한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은 부산경남지역을 대표하는 가족 테마파크다.
낮에는 어린이를 위한 생태체험장인 '토마의 정원'과 '사계절 썰매장', '슬레드힐' , '자전거 대여소'를 비롯해 각종 행사가 진행되며, 밤에는 아름다운 조명이 반짝이는 빛축제 '일루미아'가 365일 펼쳐진다. 5월에는 매 주말 '청년 플리마켓' 및 '봄 꽃 축제'가 열려 방문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임혜린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홍보담당은 "고객과의 소통 활성화를 위해 공식 페이스북을 계정하게 됐다"면서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동시에 '팔로우' 하는 고객의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상품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