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청문회에서 비선실세 최순실 국정농단을 파헤치면서 스타로 떠오른 더불어민주당 안민석 국회의원이 전남 순천을 방문한다.
촛불 정권교체를 이룬 청문회 스타 안민석 의원이 오는 27일 오후 6시 30분 순천문화예술회관 소극장에서 ‘대한민국 正義란 무엇인가’라는 주제로 불공정과 불평등이 만연해 사회적 갈등이 심화되는 시기에 옳은 행동과 바람직한 삶의 방식을 정립할 수 있는 내용을 담아 강의한다.
안 의원은 2014년 당시 전혀 알려지지 않았던 ‘승마 공주’ 정유라를 국회 본회의 대정부질문에서 공개해 ‘박근혜·최순실 국정종단’의 서막을 열었다.
또 국회청문회에서 최순실 국정농단을 파헤치기 위해 미국과 독일을 오가며 맹활약했고, 현재 최순실 일가의 재산 환수를 위해 분투하고 있다.
안 의원은 최순실 국정농단을 파헤치고 최근 최순실 국정농단의 전말이 담긴 ‘끝나지 않은 전쟁’을 출간해 현재 베스트셀러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안민석 의원은 서울대학교를 졸업하고 미국 노던콜로라도 주립대학교에서 교육학으로 박사학위를 받고 중앙대학교 사회체육부 교수로 재임하다 경기도 오산에서 2004년 제17대 국회의원에 당선돼 현재 4선 의원으로서 탈계파 정치와 깨끗한 정치를 실천하고 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