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영월군 동강시스타(대표 김오연)와 더시그넘하우스(대표 정기환)는 31일 더시그넘하우스 강남 본사 사옥에서 공동협력발전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서울 강남에 위치한 도심형 실버타운인 더시그넘하우스는 각 분야 전문가들이 365일, 24시간 고객의 생활을 케어하며 주거의 기능 이외에도 입주 시니어들의 건강을 위해 클리닉센터, 피트니스센터, 재활센터 등을 설치해 전문적인 관리를 받을 수 있는 멀티주거공간이다. 주요 고객은 상류층 은퇴 시니어들이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더시그넘하우스는 동강시스타의 숙박시설과 골프 이용시 개인은 ‘특별요금’을 적용하고 내국인 단체유치 시 단체행사는 ‘단체우대가’를 적용 받게 된다.
특히 더시그넘하우스는 간행물 제작 시 동강시스타의 리조트 홍보를 무상으로 게재해주기로 했다.
김오연 동강시스타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을 시점으로 건강하고 행복한 노년을 영위하길 바라는 시니어들을 위해 천혜의 자연환경과 고품격 힐링시설을 갖춘 동강시스타에서 최고의 휴식을 제공하게 될 것”이라며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통해 건강증진에 도움을 주는 등의 적극적인 마케팅활동을 펼쳐 경영정상화에 도움이 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동강시스타는 김오연 대표 취임이후 지난 2월 17일 한국물학회를 시작으로 중앙아시아 키르키즈스탄, 실버라이닝(요가), FKO(중국 의료관광유치 업체)등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