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정선군은 신주호 정선부군수 취임에 따라 2017년 주요업무계획 보고회를 10, 11일 2일간 군청 소회의실에서 개최한다.
신주호 부군수 2017년 주요업무계획 보고회는 부서별 기본현황 및 군수 공약사업과 부서별 주요업무 등 군정 주요현안사업에 대한 현황파악 등을 통해 적극적인 군정업무와 주요현안사업의 내실있는 추진을 위해 마련했다.
업무보고는 첫날, 기획감사실을 시작으로 실·과·단·소 및 정선군시설관리공단, 정선아리랑문화재단의 2017년 주요시책과 주요 현안사항 등 중요사업에 대한 보고 후 질의·토론 형식으로 이루어진다.
신주호 부군수는 보고회에서 꿈과 미래가 실현되는 역동적인 정선을 만들어 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또 2017년 한 해 동안 맡은바 역할에 충실해 줄 것과 다양한 분야의 지속적인 사업발굴 및 예산확보 등을 통해 군민이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는 정선군발전을 위해 적극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특히 주민과의 소통과 협력을 통해 민선6기 공약사항 및 중요사업에 대해 내실 있는 업무추진으로 빠른 시간 내에 가지적인 성과를 창출 할 수 있도록 부군수로서의 소신과 책임 있는 역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신주호 부군수는 업무보고가 끝나는대로 각 읍·면을 방문해 주요사업장을 둘러보고 지역주민들의 의견을 수렴해 나갈 계획이다.
전체댓글 0